[정수남기자]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지난 23일 밤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24일 BMW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BMW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2013년 6월까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모든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만족도 평가(2회)를 진행한다. 또한 평가단은 차량 모델, 연령 등을 고려해 선정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BMW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고객 좌담회도 실시한다.
BMW그룹 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공신력 있는 외부 전문 조사기관 TNS 코리아에 평가단 선정과 운영을 맡겼다.
김효준 대표는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단순히 고객의 칭찬이나 질책을 듣는 것이 아니라 BMW와 고객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이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BMW를 만들어 간다는 의미에서 구성됐다"며 "고객이 직접 겪고 느낀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가감 없이 듣고 이를 통해 만족도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100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과 김효준 사장을 비롯해 BMW 코리아 임직원, 각 딜러 대표, 서비스 책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