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가 20일 복잡한 요리도 쉽고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는 업소용 스마트 스팀컨벡션오븐 'RSCO-A시리즈'를 출시했다.
린나이 스마트 스팀컨벡션오븐은 국내 최대 10.2인치 '와이드 LCD 터치스크린'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업소용 오븐 중 세계 최초 음성 안내 기능으로 복잡한 요리도 쉽게 할 수 있다.
깔끔하고 편리한 '자동세척 시스템'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세척 펌프를 내장해 뛰어난 세척력을 유지해준다. 물 사용량을 줄여주는 순환식 헹굼으로 환경까지 보호한다.
트롤리가 필요 없는 '예열 시스템'이 조리 시간은 단축해 주고 트롤리의 활용도는 높여 준다. PC 네트워크 원격관리 시스템으로 여러 대의 오븐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다.
조리 중 오븐 내 습도를 1%단위로 99%까지 미세하고 일정하게 유지시켜 서양 음식에 비해 염분 함유량이 많은 한국 음식에 적합하다. 각종 떡, 죽, 찜 등 부드러운 음식과 조림, 볶음 등 다양한 반찬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스팀컨벡션오븐은 38년 린나이 기술력으로 국산 부품을 사용해 가격도 수입 제품에 비해 합리적"이라며 "수입 제품과는 차별화된 기능은 물론 국내 브랜드만이 가능한 체계화된 AS로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