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오위즈인터넷, 런던올림픽 공식 모바일게임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허준기자] 네오위즈인터넷은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을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런던 2012'는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전세계에 사용하는 유일한 모바일게임이다.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은 스마트폰에서 선수를 육성해 올림픽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한개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각각 사격, 양궁, 육상, 수영, 카약 등 9개의 올림픽 종목을 즐길 수 있다.

100미터를 달리거나 총으로 움직이는 목표물을 맞추기, 바람 등을 고려해 과녁 안에 활을 쏘는 등 올림픽 스포츠를 실감나게 재현할 수 있다. 직관적인 조작법에 따라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세밀하게 묘사된 경기장과 관중, 소품 및 다채로운 3D 그래픽이 사실감을 더한다.

이용자는 게임 시작 후 머리, 피부 색 등을 지정해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국가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종목을 훈련하는 '트레이닝 모드', 실제 올림픽에 출전해 금메달을 겨루는 '올림픽 모드', 목표치에 도전하는 '챌린지 모드' 등 다양한 모드도 준비됐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프리미엄 버전과 무료 버전을 따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버전은 2.99 달러이며, 게임 안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5천 게임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인터넷, 런던올림픽 공식 모바일게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