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GM)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모델 출시를 기념해 4, 5월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Spark Campus Showtime)' 이색 아이디어 경연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감각적인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모델과 같은 특별한 디자인을 공모하는 '디자인 유어 스파크(Design Your Spark)' 온라인 이벤트와 개성 있는 스파크 처럼 매력적인 스파크 걸을 선정하는 '스파크 걸, 익스프레스 유어셀프(Spark Girls, Express Yourself)' 이벤트로 각각 진행된다.
'디자인 유어 스파크'는 어플리케이션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부문으로 나눠 펼쳐지며, 어플리케이션 부문은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팔레트를 이용해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에디션에 자신만의 스파크 디자인하면 된다.
또 참석자들은 크리에이티브 부문을 통해 디자인 파일을 직접 다운받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파크를 디자인하고 파일과 작품 정보를 업로드 할 수 있다.
응모는 스파크 이벤트 사이트(http://spark.chevrolet.co.kr)에서 오는 5월9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작 발표는 같은달 14일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파리 모터쇼 여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스파크 걸, 익스프레스 유어셀프'는 대학 축제와 연계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본인 혹은 친구 추천을 통한 사진과 영상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당하고 톡톡 튀는 사진과 영상을 올리면 네티즌 평가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 7명을 가리게 된다.
본선은 대학 축제 기간인 5월17일 홍익대학교에서 진행되며, 본선 행사와 함께 패션쇼, 멘토 스쿨, 쉐보레 차량 등도 전시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3일까지 스파크 이벤트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최종 우승자(스파크상)에게는 한국GM 인턴십 기회와 부상 100만원, 본선 진출자에게는 스파크 카탈로그와 부산 모터쇼 쉐보레 홍보대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