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4월이 시작되면서 각 뷰티 브랜드들에서는 봄맞이 이벤트와 캠페인으로 춘심(春心) 잡기에 나섰다.
김정문알로에는 5일 식목일을 맞아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대표 설수진)과 함께 화상환자들의 치유를 기원하는 '알로에 묘목 나눔 캠페인'을 개최한다.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베스티안화상병원(서울, 부천, 대전, 부산)에서 입원 화상환자 및 외래진료 환자를 대상으로 알로에 화분 1,000개를 증정하는 것.
치유의 상징인 알로에를 통해 화상환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기획됐으며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에서 펼치고 있는 화상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과 화상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사고를 예방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김정문알로에는 2일부터 13일까지 전국 500여개 김정문알로에 대리점에서도 '식목일 알로에 묘목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며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에 묘목 10만주를 증정한다.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카운슬러에게 요청하면 무료로 알로에 묘목을 받을 수 있다.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은 오는 6일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린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2,000원 적립금을 주며 응원 메시지 중 추첨을 통해 론칭 방송구성과 동일한 카트린 세트를 증정한다.
미네랄 파우더로 유명한 카트린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매직 커버링 미네랄, 매직 커버링 미네랄 자타입, 매직 블루밍 미네랄, 미네랄 스킨 피니셔, 교체용 퍼프를 세트로 구성하고 여기에 미네랄 볼륨 글로스와 미네랄 틴트 글로스를 방송에서만 추가 증정한다.
㈜한국 시세이도는 오는 8일 140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시세이도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핸드마사지 행사를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시세이도가 진출한 전세계 88개국에서 동시 실시된다. 시세이도 코리아는 이 행사를 위해 최근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핸드마사지를 배우고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에서도 봄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관과 지하철역에서 츠바키를 사수하라'. 츠바키 CF, 디지털 월, 지하철스크린 도어광고 등을 촬영한 후 시세이도 매스티지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된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보낸 5명에게는 츠바키 샤이닝 샴푸&컨디셔너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 시세이도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여는 입소문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에 츠바키의 새로운 CF와 배너를 게재한 후 해당 URL을 등록하면 된다. 4월말까지 진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