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유플러스, 150원 현금 배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현주기자] LG유플러스는 16일 오전 9시 상암 사옥에서 제1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보통주 1주당 150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주주사 대표 등 3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이날 주총에서 이 회사는 2011년도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및 이익잉여금 처분계산서 등을 원안 승인했다. 동시에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 보통주 1주당 150원의 현금 배당을 실시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주총에서 교육서비스업을 사업 영역에 포함시킨다고 전했다. 정관에 '교육서비스 및 평생교육시설 운영'을 추가했다.

이날 LG유플러스는 김세형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 부회장과 이광복 서울대 교수를 사외이사 및 감사위원으로 재선임했다. 신용삼 경영관리총괄 사장을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은 "3월이면 전국 어디서나 고품질 LTE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진정한 4G LTE 전국망을 세계최초로 완성하게 된다"며 "1등으로 도약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자 마지막 기회라는 신념하에 1등을 향해 달려가, 2012년 경쟁의 판을 바꾸겠다"고 말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사진=최규한기자 dreamerz@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150원 현금 배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가 지난 27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수도권·강원·제주 합동연설회에 참석해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