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수현, '훤앓이'로 광고계도 접수… 빈폴 아웃도어 얼굴 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전국을 '훤 앓이'로 들끓게 만들고 있는 '해를 품은달'의 김수현이 빈폴 아웃도어의 얼굴로 나선다.

제일모직의 빈폴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어반(urban)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는 화제의 드라마 MBC '해를 품은달'의 배우 김수현을 첫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빈폴 아웃도어는 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 콘셉트를 담아 도심속에서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아웃도어에서도 도심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다.

제일모직 빈폴 아웃도어 마케팅팀의 남지현 차장은 "김수현은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20대 대표 아이콘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연기, 춤, 노래 등을 소화하는 다재 다능한 배우"라며 "그의 그런 모습이 S.U.V. 콘셉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돼 브랜드의 첫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2012년 봄, 여름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세련되고 편안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표방하는 빈폴 아웃도어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연기는 물론 춤과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앗ㅇ던 김수현은 현재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MBC '해를 품은달'에서 첫사랑에 대한 순애보를 간직한 카리스마 넘치는 왕 이훤 역으로 뭇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훤앓이'로 광고계도 접수… 빈폴 아웃도어 얼굴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