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유럽의 정통 승용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8일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오는 19일까지 '클라쎄오토 Eco-Friendly'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달 주제가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클라쎄오토는 이달 '친환경과 천연'을 주제로 정기 시승행사를 마련하고, 폭스바겐의 탁월한 연비와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량,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까지 갖춘 폭스바겐코리아의 '블루모션 라인업'에 포진된 차량에 대한 시승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블루모션에는 ▲골프 블루모션 ▲제타 블루모션 ▲티구안 블루모션 ▲CC 블루모션 ▲투아렉 블루모션 등 소형 해치백에서부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5개 차종으로 이뤄졌다.
이번 시승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클라쎄오토는 40년 전통의 독일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인 로고나코리아와 손을 잡고 이번 시승행사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로고나 립에센스 ▲프리미엄 베이비 로션 ▲산테 허벌토닉 등의 로고나 제품을 제공한다.
이병한 클라쎄오토 대표는 "클라쎄오토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체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클라쎄오토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며,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 제타 1.6 TDI 블루모션은 지난 2011년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했으며, 골프는 같은 해 유럽에서 단일 차종으로는 가장 많이 팔리면서 4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 1위에 올랐다.
문의 클라쎄오토 강남신사 전시장(전화 02-516-0033), 압구정 전시장(02-512-0040), 역삼 전시장(02-553-6733), 일산 전시장(031-904-4400), 수원 전시장(031-284-3030), 클라쎄오토 사이트(http://www.klasseauto.net)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