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캐논, 2012년 매출액 7천억원 달성 목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2일 캐논 안산공장에서 시무식 진행

[박웅서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지난 2일 캐논 안산 공장에서 임진년 새해 시무식을 진행하고 2012년 경영 슬로건 '잇츠 캐논, 7천!'(It's Canon, 7000!)을 공표했다.

캐논은 올해 캐논의 힘과 저력, 자신감으로 2012년 매출액 7천억원을 달성하자는 의미에서 경영슬로건을 정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지난해 수출 3억불 달성과 복합기 누계수출 500만대 돌파 등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2011년 복합기 150만대 수출이라는 쾌거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오세 등 상업인쇄기기와 의료기기, 자동화 설비 등 신규 사업의 안정적인 진입으로 새로운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생산 및 개발 부문에서는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한 복합기와 소형 레이저 복합기 개발을 완료해 양산을 시작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2012년 7천억원 매출 목표 외에도 장애인 채용 확대, 1사1촌 자매결연을 통한 농촌지원 활동, 농산물 직거래, 복지재단 복합기 기증, 독거 노인 장수사진 촬영 등 나눔 경영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중장기 비전 목표인 2015년 1조원, 2018년 2조원 매출 달성을 위해 사업다각화를 모색하고 있다"라며 "이 외에도 사회구성원으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2012년 매출액 7천억원 달성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