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2012년 2월까지 에쿠스, 제네시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2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겨울철 주행 안전성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동절기 특별 이벤트로 ▲오토삭 스노우 체인 무상증정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무상보관 서비스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오토삭 스노우 체인은 노르웨이 오토삭(AutoSock)社에서 제작된 직물소재의 특수 스노우 체인으로 빙판길이나 눈길 운전에서 타이어와 지면과의 마찰력을 증대시켜 주행안전성을 높이면서도 사용과 보관은 쉬운 특수 타이어커버 제품이다.
현대차는 행사기간 출고되는 에쿠스와 제네시스 차량의 트렁크에 이 제품을 탑재해 이들 차량 구입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급한다.
또 현대차는 이 기간 한국타이어와 공동으로 에쿠스, 제네시스 구매고객 중 현대차의 고급차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 아너스(BLU Honors)'에 가입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무상보관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현대차는 이들 차량 구입 고객에게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를 특별 할인된 가격(4개 기준, 사이즈에 따라 70만원~99만원) 제공 ▲타이어 무상교체 서비스(최초 1회) ▲기존 타이어 무상 보관서비스 등 겨울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는 뛰어난 디자인으로 '2010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극대화된 핸들링과 제동성능을 갖췄을 뿐만이 아니라, 겨울용 타이어의 약점인 연비측면에서도 유리한 최신 제품이다.
문의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