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나가수'의 요정 박정현이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의 비밀을 밝혔다.
박정현은 MBC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폭팔적인 가창력에 깜찍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국민요정'에 등극했다. 특히 박정현의 독특한 '캣츠아이' 메이크업은 방송 내내 화제를 끌어모았다.

박정현은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호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에스쁘아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자신만의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에스쁘아 젤 아이라이너 듀오의 뮤즈이기도 한 박정현은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와 함께 '여자 박정현'을 빛나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에스쁘아 젤 아이라이너 듀오 화보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자신만의 뷰티 씨크릿 등을 전했다.
특히 박정현은 외꺼풀과 쌍꺼풀을 가진 여성들이 젤 아이라이너 듀오를 활용하여 '결정적인 시선'을 연출하는 방법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박정현은 "저처럼 외꺼풀 눈을 가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아이메이크업"이라며 "에스쁘아 젤 아이라이너 듀오같은 짙은 색상의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더욱 깊고 강렬하게 연출하면 여성스럽지만 섹시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박정현은 클래스에 참석한 팬들과 함께 박정현의 결정적 시선을 따라해 보는 사진 촬영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에스쁘아는 2010년 12월 론칭 이래 패션과 뷰티를 접목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며 "특별히 이번 젤 아이라이너 듀오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박정현 씨를 초청해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그녀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궁금해 하던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풀렸을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