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차, '한부모·조손 가정'에 장학금 5억3천만원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한달 간 현대차 출고 차량 1대당 1만원씩 적립…5억3천만원 조성

[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가 전국 1천4명의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천사 장학금을 전달했다.

5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4일 서울시 중구 무교동 어린이재단 사옥에서 곽진 현대차 국내판매사업부장, 이제훈 어린이재단 회장, 최불암 후원회장과 장학생 대표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부모·조손 가정 아동 천사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대차는 어린이재단과 함께 선발한 한부모, 조손 가정 아동 1천4명에게 지난 9월 한달 동안 현대차 출고 차량 1대당 1만원씩을 적립해 조성한 장학금 5억3천만원을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전달은 다양한 계층에 나눔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따뜻한 기부문화 실천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교통방송(TBS), 어린이재단과 함께 '제2회 다문화가정 고향방문지원 수기공모전'을 개최, 우수작 대상자 20명에게 각각 300만원 상당의 모국방문 여행상품권을 증정한 바 있다.

<사진=이제훈 어린이재단 회장, 곽진 현대차 국내판매사업부장. 최불암 후원회장과 장학생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한부모·조손 가정'에 장학금 5억3천만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