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효리-박정현-이솜, 여우 눈꼬리 대결 '누가 더 예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섹시퀸 이효리를 필두로 '나가수' 요정 박정현과 모델 이솜이 '여우 눈꼬리' 메이크업 대결에 나섰다.

한동안 광풍처럼 불던 스모키 메이크업중 아이라인을 강조하던 여우 눈꼬리 메이크업은 눈꼬리가 마치 여우처럼 살짝 올라가 눈매를 강조한 스타일.

클리오 모델인 이효리는 원조 섹시퀸답게 오렌지 컬러의 립에 강렬한 킬블랙 아이라이너로 관능미를 연출했다.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청량감을 더하고 블랙 아이라인과 그린 아이섀도를 자연스럽게 스머지한 컬러 믹스& 매치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박정현은 에스쁘아의 '젤 아이라이너 듀오' 화보를 통해 열정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기존의 요정 이미지에서 벗어나 관능적인 여인으로 변신했다. 탱고를 추는 듯한 강렬한 눈매에서부터 우수에 차있는 듯한 눈매, 그리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눈매까지 숨겨둔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어 두 톱스타의 눈꼬리 전쟁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민 신인 모델 이솜은 메이블린 뉴욕 화보에서 아이라인에 따라 360도 변신 가능한 3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정교한 붓펜 라이너를 이용한 세련되고 시크한 '수퍼모델 룩', 진한 발색력의 젤라이너를 이용한 강렬한 '아이돌 룩' 그리고 크리미한 펜슬 라이너를 이용한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가십걸 룩'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박정현-이솜, 여우 눈꼬리 대결 '누가 더 예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