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기자]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은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블랙모어스와 함께 이달 28일까지 호주 어린이 영어캠프 참가자(총 10명)를 모집한다.
캠프는 여름방학 기간인 7월20일부터 7월30일까지 9박10일 일정으로 호주의 브리스번과 시드니에서 진행된다.
호주 명문 사립학교인 세인트 폴 스쿨에서 1주일간 영어교육, 시드니에서 2박3일간 블랙모어스 비타민 스쿨을 방문하는 데이 투어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다.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 자녀를 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본인 블로그에 블랙모어스 상품 후기나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해서 올린 후 CJ몰 블랙모어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블로그 URL과 캠프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블랙모어스는 1938년 호주에서 창립된 7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말 CJ오쇼핑과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중이다. 이번 행사는 블랙모어스의 한국 판매 100억 돌파 기념으로 열리는 것이다.
CJ오쇼핑 마케팅팀 윤미혜 과장은 "아이들의 영어 교육과 글로벌 문화의 이해를 위해 알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여름 방학 프로그램을 찾는 학부모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