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필립스의 주요 제품들이 갖춰진 고급 휴양펜션에서 1박 2일을 보낼 수 있는 '필립스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필립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급 휴양펜션에 소비자 체험공간을 꾸렸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최신 필립스 제품들로 꾸며진 고급 펜션에서 최신 필립스 제품들을 마음껏 사용해 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필립스홈에서 체험할 수 있는 주요 제품들은 핸드블랜더, 에스프레소 머신, 센소터치3D 전기면도기,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 도킹오디오, 아벤트 이유식마스터 등 15종이다.
신청 방법은 오는 29일까지 현재 사용중인 필립스 생활가전 제품의 사진을 찍어 신청 사연과 함께 필립스 인터넷 네이버 카페(필립스맘, 필립스맨, 필립스영)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당첨된 70개팀은 1박2일 동안 클럽 타피올라 펜션의 레드, 블루, 그레이룸을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에 필립스 인터넷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이뤄진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기존 소비자 체험은 체험 공간을 소비자가 직접 방문해야 하거나 제품을 자택에서 받는 것이 대부분이었다"라며 "필립스홈은 집이라는 편안한 공간에 최신 필립스 가전 제품을 설치해 라이프스타일 속에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필립스홈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나 인터넷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