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섹시퀸' 이효리가 다가올 여름을 맞아 구리빛 피부에 비비드한 메이크업으로 '섬머 섹시 메이크업룩'을 제안했다. 클리오와 이효리가 함께한 비비드한 아이라인의 섬머 시즌 메이크업 '스위트 팝 씨(SWEET POP SEA)'를 따라해보자.
◆ 탄력넘치는 섹시미, 구리빛 피부로 완성
건강함이 돋보이는 구리빛 피부톤에 비비드한 컬러 아이라인으로 청량감 있는 포인트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스타일이다. 특히 이효리의 글래머러스한 매력과 강렬한 햇살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한 건강미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섹시함이 극대화됐다.
'스위트 팝 씨'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비비드한 컬러 아이라인'이다. 동일한 굵기와 컬러의 아이라인을 눈 앞머리에서 눈초리까지 대담하게 그림으로써 시크한 매력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이다.
메이크업 자체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여름 시즌, 강렬한 컬러 라인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엣지를 완성하는 스마트한 메이크업 방법이다. 특히 물과 땀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인 만큼 강렬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아이라이너로 번짐없이 또렷하게 연출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
먼저 다양한 아이라인 컬러를 선택하여 연출하면 보다 다양한 매력을 완성할 수 있다. UV 트리플러스 선밀크를 고르게 펴바르고 스몰 페이스 BB로 건강하게 표현한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글로우 팩트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고 아트 블러셔 1호 피치와 3호 라이트 브라운을 이용해 건강미가 넘치는 태닝 피부로 표현한다.
골드빛의 화이트 섀도우를 눈두덩에 발라 톤을 고르게 한 뒤 그린빛의 아이펜슬로 아이라인을 과감하게 그려준다. 글로우한 베이지 컬러로 눈 앞쪽을 시원하게 밝혀주고, 블랙으로 언더라인 점막을 꼼꼼히 메워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킬볼륨을 이용해 눈매를 한번 더 강조해준다.
입술은 부드러운 느낌의 피치 컬러 립스틱을 바르고 그 위에 오렌지빛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감있게 마무리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