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한국벨킨(대표 김대원)는 아이패드2 출시에 맞춰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전용 액세서리를 새로 선보인다고 22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버브 폴리오 스탠드, 플립 폴리오 스탠드, 슬림 폴리오 스탠드, 액세스 폴리오 스탠드 등 거치대 겸용 케이스 4종과 액정을 보호해주는 오버레이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패드 2 전용 케이스들은 기존의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사용 패턴과 선호도를 반영해 개발됐다. 기기 및 액정의 보호와 이동성, 거치 기능 등을 고려해 폴리오 형태의 거치대 겸용 케이스로 디자인됐다.
특히 접이식 커버를 활용해 다양한 각도로 아이패드2를 거치할 수 있어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따라 편안한 눈높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모던한 디자인부터 도트 무늬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 아이패드2의 얇은 두께를 완벽하게 살려주는 초슬림 디자인, 활용성이 뛰어난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를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가정용,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키트, 휴대용 스탠드 등 아이패드 2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AC 가정용 충전기 2.1, 차량용 마이크로 충전기 2.1과 차량 스테레오에 연결해 음악 감상 및 핸즈프리 통화, 충전까지 가능한 에어캐스트 오토, 콤팩트 사이즈 스탠드인 플립블레이드 등이 출시됐다.
한국벨킨의 마케팅 담당 정윤경 부장은 "아이패드2 전용 액세서리는 기존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사용 패턴과 선호도를 반영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더욱 보강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즐겁고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위해 사용자 중심의 액세서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