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 백화점으로서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6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기존 백화점들이 단순한 백화점 소개, 입점 브랜드 정보, 행사 정보 등의 기본적인 정보들을 위주로 소개하는 것에 반해 기업 사이트와 명품관 사이트, 각 점포 사이트, 카드 사이트를 분리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명품관 사이트(dept.galleria.co.kr)를 독립적으로 구성해 명품관만의 세련된 이미지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등을 상세히 표현했다.
또 외국인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영어·중국어·일어 3개국어로 제작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 올라온 갤러리아의 다양한 행사 소식과 이벤트 등을 자신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쉽게 퍼갈 수 있도록 하는 등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홈페이지에 접목시켰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일부터 24일까지 갤러리아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거나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야드 가방, 구찌 지갑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 속에 있는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 시 추첨을 통해 갤러리아 상품권 100만원, 파슨스 댄스 컴퍼니 내한 공연 초대권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갤러리아 홈페이지 오픈 및 행사소식을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아이팟 나노 등을 선물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더욱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