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계현기자] 3월 개학을 앞두고 교육업체들이 일제히 신학기 마케팅을 시작했다. 업체에 따라 44% 할인혜택을 주거나 참여만 하면 100% 선물을 받을 수 있어 신학기 공부준비를 하는 학생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어학교육 전문 사이트 정철사이버는 신학기를 맞아 정철영어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스피킹 엔진'을 1단계에서 6단계까지 총 14강좌를 마스터할 수 있는 '영어성공 6단계 마스터'를 44% 할인 판매한다. 이 상품을 구매하면 수강기간 30일을 추가 제공해 총 13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다.
EBS의 인터넷 강의 사이트 EBSi에선 다음달 15일까지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EBSi 영역별 대표강사들의 2011년 학습전략을 본 후, 자신의 목표와 학습계획, 신학기 다짐 등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2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넷북, PMP, 문화상품권 등 사은품도 증정된다.
이투스는 신학기를 맞아 23일부터 15일간 각 영역 베스트 개념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무료 대특강은 신학기 개념 완성뿐만 아니라 3월 10일 학력평가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총 50여개의 강좌가 개설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신학기 학습가이드와 학력평가 학습가이드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도 교육 관련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교육 소셜 커머스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인강DC, 에듀쿠폰, 이티나라 등 이들 소셜 커머스 업체들에선 수강생들이 공동구매 형식이나 반값할인 등 부담스러웠던 교육상품들을 50% 이상의 큰 폭으로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 등의 종합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도 정철어학원, 파고다어학원 등 국내 유명한 온오프라인 학원들의 수강권 및 교육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