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SBS '패밀리가 떴다'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유행하면서 스타들의 리얼리티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리얼리티 패션의 기본은 '쌩얼', 필수 아이템은 청바지와 티셔츠 그리고 모자다. 특히 모자는 리얼리티 스타일에서 쌩얼을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주는 필수품이다.
스타일 큐레이터 피현정과 함께 모자가 잘 어울리는 남녀 섹시스타 베스트3를 뽑아 보았다.

모자가 잘 어울리는 여자 섹시 스타 베스트3
# 채연 – 파파라치 스트리트 스타일
최근 할리우드 스타들의 일상 모습이 파파라치를 통해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파파라치스타일'은 심플한 옷차림에 컬러풀한 캡 모자로 포인트를 준 채연에게서 발견할 수 있다. 그녀는 직접 디자인, 제작에 참여한 브랜드 '비쿰' 모자와 같이 화려한 컬러의 캡을 주로 이용한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채연 모자'가 이슈가 될 만큼 그녀는 스타일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 보아 – 보이시 스타일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닌 그녀는 일상 생활과 무대에서 모자를 자주 코디한다. 캡 모자 보다는 페도라나 베레모를 많이 사용해 섹시하면서도 보이시한 이색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 이효리 – 걸스힙합 스타일
'이효리 스타일'을 만들어낼 정도로 루즈한 바지에 타이트한 상의를 적절히 매치한 '걸스힙합'을 즐기는 그녀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모자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힙합 스타일을 완성한다.

모자가 잘 어울리는 남자 섹시 스타 베스트3
# 크라운 제이 – A! 힙합 스타일
프린팅의 티셔츠와 통이 넓은 바지를 내려 입는 정통 힙합스타일의 크라운 제이. 비스듬하게 얹은 캡 모자와 블랙의 컬러가 '크라운 제이 스타일'이라는 이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조약돌 같이 예쁜 머리 모양이 짧게 자른 헤어, 모자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리더의 면모를 보여준다.
# 조인성 – 럭셔리 스타일
그는 모자를 수집할 정도로 모자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시크한 럭셔리 스타일을 즐기는 그는 평범한 야구캡에서부터 헌팅캡, 페도라 등 의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즐긴다. 긴 팔다리와 유난히 작은 두상 때문에 특히 모자가 잘 어울린다.
# 빅뱅의 G-드래곤 – 컬러풀 힙합
컬러풀한 모자와 독창적인 안경으로 매치한 귀여운 빅뱅 스타일이 요즘 인기다. 빅뱅의 의상 컨셉트에서 가장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있는 G-드래곤은 모자 코디로 감각적이고 힙합스러운 특유의 카리스마를 극대화시킨다.
피현정 스타일 큐레이터는 "여성 스타일은 채연처럼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주어 여러 가지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하고, 남성 스타일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럭셔리 힙합 스타일이 대세"라며 "원색의 컬러나 화려한 무늬 또는 캐쥬얼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믹스 앤 매치해 개성에 맞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분석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