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RSA 정보보안사업부가 일회용비밀번호생성(OTP)과 통합계정관리(IAM)를 접목한 ID 인증 관리 솔루션 'RSA 오센티케이션 매니저 7.1'을 출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RSA AM 7.1 솔루션은 OTP 솔루션 'RSA 시큐어ID'를 위한 관리 플랫폼으로 OTP 기능에 통합계정관리 기능을 추가했다. ID 계정의 수명주기를 관리해주고, 부적절한 계정 사용을 방지해준다.
또 ▲웹 기반 환경 ▲온디맨드 인증 ▲셀프서비스 지원 ▲워크플로우 프로비저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해 토큰(Token)을 배포하기 때문에 원격 근로자와 계약직이 많은 기업의 경우 편리하게 사용자 계정을 관리할 수 있다.
관리자가 한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기능에 대한 중앙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사용자 관리 인터페이스(GUI)를 개선했다.
심준보 한국EMC RSA정보보안사업부 지사장은 "금융권을 중심으로 도입된 OTP 솔루션이 일반 기업 시장으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RSA AM 7.1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보험설계사와 같이 외근 인력이 많은 제2금융권과 계약직 인력이 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RSA는 오는 24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보안 인증 강화를 위한 통합 디렉토리 및 이중 인증의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고객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