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우리은행, 8년 연속 LCK 후원…올해도 메인 스폰서로 활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라이엇과 후원 계약 체결…"최고의 리그 유지할 것"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12일 서울 종로구 치지직 롤파크에서 우리은행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정진완(왼쪽) 우리은행장,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한국 대표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치지직 롤파크에서 열린 LCK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정진완(왼쪽) 우리은행장,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한국 대표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치지직 롤파크에서 열린 LCK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우리은행은 지난 2019년부터 국내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이스포츠 리그인 LCK를 후원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인 스폰서를 맡아 8년 연속 LCK와의 동행을 이어간다.

우리은행은 LCK 후원의 일환으로 '우리WON뱅킹 고등 LoL 리그'를 진행하는 등 이스포츠 저변 확대와 신인 발굴에 기여해왔다. 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국가대표 이스포츠팀을 후원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한국 대표는 "우리은행이 8년 동안 지원해 준 덕분에 LCK는 세계 최고의 LoL 이스포츠 리그로 거듭난 것은 물론, 여러 세대가 함께 즐기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에도 LCK와 함께하는 우리은행에 감사드리고 최고의 리그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진완 우리은행장은 "우리은행과 라이엇 게임즈 사이의 파트너십이 이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에 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8년 연속 LCK 후원…올해도 메인 스폰서로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