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홍범식)는 AI 통화앱 익시오(ixi-O)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직원이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https://image.inews24.com/v1/dcbd2910568669.jpg)
LG유플러스는 프로모션을 통해 익시오 핵심 기능인 AI 대화 검색·AI 스마트 요약 무료 체험을 100회로 확대한다. 사용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선물한다.
이벤트 응모는 AI 대화 검색, AI 스마트 요약 기능을 사용할 때 화면에 뜨는 사용 횟수를 캡처해서 인증하면 된다. 전화번호 1개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익시오 앱 공지사항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I 대화 검색·AI 스마트 요약은 올해 10월 익시오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이다. 전화를 마친 뒤 통화 내용을 스마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I Agent추진그룹장(상무)은 "익시오에 가입해주신 100만 고객에 대한 감사 의미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시오는 LG유플러스 대표 AI 통화앱이다. AI 대화 검색, AI 스마트 요약 기능을 비롯해 실시간 보이스피싱 탐지·알림, 악성앱 설치 여부 판단, 안티딥보이스 기능 등을 탑재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