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3종을 신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3종을 출시했다. [사진=동원홈푸드]](https://image.inews24.com/v1/5672e10ed179bf.jpg)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30여 년 간 축적한 R&D 역량을 접목해 2020년 론칭한 저당·저칼로리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저당 브리또 3종(양념치킨·숯불매콤·바비큐)은 1년 만에 월 판매량이 약 6배 성장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SNS 등을 통해 후속 신제품 출시 요청도 쇄도했다.
비비드키친은 이번에 저당 브리또 신제품 3종(닭가슴살 치폴레·볶음고추장·비프 마라)을 선보였다. 3종 모두 알룰로스로 당 함량을 줄인 비비드키친의 저당 소스를 활용해 저당 기준(100g 당 당류 함량 5g 미만)을 충족하며, 통밀 토르티야와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활용해 식이섬유와 포만감을 높였다. 또한 단백질도 8g 이상 함유했으며,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워 즐길 수 있다.
동원홈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비비드키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리또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할 경우 35% 할인하는 '브리또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저당 소스 1등 브랜드 비비드키친 소스를 활용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당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