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수원 아파트서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남편은 최상층서 추락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경기 수원시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남편은 추락사 하고, 아내와 아이들은 방 안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중이다.

한 아파트 단지 베란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사진 [사진=아이뉴스24]

10일 경기 수원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께 수원시 장안구의 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 40대 남성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A씨가 아파트 주민이라는 사실을 파악하고, A씨의 집 내부를 수색했다.

경찰은 안방에서 A씨의 아내 40대 B씨와 중학생인 큰 아들, 초등학생인 작은 딸의 시신을 발견했다.

시신에서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외상은 없었으며, 극단적인 선택을 한 정황 역시 나타나지 않았다.

경찰은 아파트 CCTV 영상 분석 등을 바탕으로 A씨가 집을 나와 아파트의 최상층인 25층으로 올라가 창 밖으로 뛰어내린 것으로 보고 있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A씨는 자영업자이며, B씨는 전업주부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가 가족들을 살해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가능성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신 부검 등을 진행해 면밀히 수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유가족 조사 전인 데다 휴대전화 포렌식 작업이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라며 "구체적인 사건 경위는 충분한 수사가 이뤄진 뒤 밝힐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09 또는 자살예방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원 아파트서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남편은 최상층서 추락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