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2024 스토브인디 어워즈 (이하 스토브인디 어워즈)'를 개최한다.
스토브인디 어워즈는 2022년 시작해 인디게임 창작자와 팬들의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부터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어워즈 후보작과 수상작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https://image.inews24.com/v1/3f280ccc6259f6.jpg)
2024 스토브인디 어워즈 수상 후보에는 '샌드 오브 살자르', '올드 월드', '이프선셋, '사니양 연구실, '화산의 딸' 등 2024년 인디게임 팬들의 사랑을 받은 다양한 장르 27개의 게임이 올랐다. 스토브인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27일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스토브는 스토브인디 어워즈를 통해 창작자들과 이용자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스토브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브인디 어워즈 후보작, 수상작 중에 자신의 기억에 가장 남는 게임과 그 이유를 작성하면 5명을 선정해 게임이용권에 해당하는 10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스토브는 이벤트를 통해 모인 이용자들의 메시지를 개발사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하는 스토브에서 진행하는 만큼 스토브인디 어워즈 역시 창작자와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 기획했다"며 "이용자들의 애정으로 후보작, 수상작에 오른 작품들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