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LG생활건강의 오가니스트(ORGANIST)는 '5대 두피 고민'의 관리를 위한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 [사진=LG생활건강]](https://image.inews24.com/v1/d6e80963ae5a47.jpg)
5대 두피 고민은 △고객이 불편함을 겪는 비듬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건조 △유분 과다 △열감 문제를 일컫는다.
이번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샴푸는 두피 진정을 위한 진저 에센셜 오일과 두피 개선 특허 성분인 '프리&파라 프로바이오틱스'을 함유했다. 세정 성분으로 이루어진 오가니스트만의 독자 성분인 '진저바이오틱스TM'도 들었다.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에는 순한 성분과 스킨케어 성분을 다수 첨가했다. 두피 열감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쿨멘솔' 샴푸은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더하는 멘톨 성분이 특징이다.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가려운 두피용 샴푸'에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시카를 첨가했다.
'유분·냄새 딥클린 샴푸'은 AHA, PHA,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가 고민인 고객을 겨냥했다.
이들 제품에서 △두피 가려움 63% 개선 △두피 각질 65% 개선 △두피 온도 8℃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