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7주년 기념 AGF 2024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특설 사이트에서 한국 이용자 위한 특별 일러스트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AGF 2024 참가를 결정하고 특설 사이트를 오픈했다.

회사 측은 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4에 페이트 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부스는 페이트 그랜드 오더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을 테마로 꾸며지며 12월 7일에는 일본 게스트와 함께 AGF 2024 레드 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사진=넷마블]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성우 '타나카 미나미(니토크리스 역할)', '아카바네 켄지(카독 젬루푸스 역할)', 페이트 그랜드 오더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설 사이트에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일러스트레이터 'HxxG'가 제작했으며 일러스트에는 메인 시나리오의 주요 캐릭터들이 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AGF 2024 관련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게임 닉네임과 9자리 친구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7주년 기념 AGF 2024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