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스타 2024' 특별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출품작 2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웹젠의 지스타 2024 출품작은 오픈월드 액션 RPG '드래곤소드'와 서브컬처 수집형RPG '테르비스' 2종이다. 웹젠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 출품작들의 신규 영상과 일러스트 등 주요 게임 특징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드래곤소드의 신규 PV 영상은 오픈월드 액션 RPG의 주요 특징을 담았다. 광활한 지형에서 다양한 이동수단을 통해 이동하는 장면과 화려한 스킬 및 공중 콤보 등 액션성을 강조하는 전투 장면 위주로 구성했다.
테르비스는 공식 티저 영상을 최초로 선보인다. 테르비스의 티저 영상은 실제 게임 내 적용 예정인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편집한 영상이다.
특별 홈페이지에서 게임 정보 외에도 다양한 부스 현장 행사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전시 기간 중 드래곤소드의 게임 시연 및 설문조사 등에 참여해 경품을 획득하는 스탬프 미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상품이 걸린 퀴즈쇼와 신작 주요 캐릭터 코스프레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현장 방문객은 부스 내 구성된 '웹젠 프렌즈 마켓'에서 웹젠 대표 IP 캐릭터들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