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쇼핑 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롯데온(ON)세상 쇼핑 페스타'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14일 막을 올렸다. 행사 첫날 14일 저녁 8시에는 19년째 롯데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조지훈 응원단장이 롯데온세상 특집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는 53만명이 동시 접속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지훈 단장이 소개한 롯데칠성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는 방송 시작 20분도 채 안 돼 준비한 6만 캔이 전량 완판됐다.
같은 날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세트 50% 할인권'은 오전 7시경 준비된 4만 장이 이미 완판돼 저녁 라이브 방송용 물량을 급하게 추가 마련하는 등의 에피소드도 벌어졌다. 온세상 쇼핑 페스타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 5000개도 모두 소진돼 오는 21일 5000박스를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행사 첫날이었던 지난 14일 롯데온 방문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 구매자 수는 15%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전년 대비 트렌드 뷰티·패션·식품 및 리빙 순으로 성장세를 보였다.
12월 1일까지 매일 한 개의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주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 역시 순항 중이다. 지난 13일에는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타고 '매일유업' 단일 브랜드로 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하루 동안 매일두유는 31만팩이,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는 12만팩이 팔려 나갔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20년부터 롯데온이 진행해온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라며 "평년보다 조금 앞당겨 준비한 행사인 만큼 반응도 빠르게 오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