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배우와 관객의 만남인 '필모톡: 조진웅'을 10월17일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배우와 관객이 만나 필모그래피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필모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현장에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을 함께 제공한다.
필모톡 17번째 주인공으로 배우 조진웅이 나선다. 조진웅은 2016년 제1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 부문 대상, 2021년 제40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최우수 남우주연상 외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10월9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필모톡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50번, 999번)과 VOD,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B-siders)를 통해 11월 초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 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