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알스퀘어, 협력사 CEO 대상 현장 안전 교육·캠페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데이터 기반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기업 알스퀘어가 파트너사 최고경영자(CEO) 대상 안전의식 변화를 위한 교육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알스퀘어가 파트너사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안전의식 변화를 위한 교육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알스퀘어]
알스퀘어가 파트너사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안전의식 변화를 위한 교육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알스퀘어]

지난 26일 열린 '파트너사 최고경영자 안전보건 마인드 셋(Mind-set) 변화 교육'에는 각 파트너사 최고경영자 80여명과 알스퀘어디자인 이승주 대표와 각 사업 부문 본부장이 참석했다. 교육은 알스퀘어 안전보건경영실이 맡았고 외부 강사로 노무법인 위너스 경기지사 대표 조대진 노무사를 초빙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 최고경영자들은 안전보건체계 구축과 중대재해처벌법관련 판례와 사례를 교육 받았다. 알스퀘어는 해당 교육으로 파트너사들의 안전보건수준을 향상하고 파트너사들의 안전보건체계 구축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이를 근거로 '안전우수파트너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정상민 알스퀘어 안전보건경영실장은 "중대재해 예방에는 근로자의 안전의식 또한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최고경영자의 안전의식과 투자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파트너사들이 중대재해처벌법과 안전보건체계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돼 실질적으로 모든 사업장에 안전보건경영이 적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스퀘어, 협력사 CEO 대상 현장 안전 교육·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