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게임 지게 하고 아내에게 성희롱"…지인 폭행해 죽인 20대 남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불만을 품고 지인을 폭행해 살해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3일 경찰 등에 따르면 광주 북부경찰서는 폭행치사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다.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불만을 품고 지인을 폭행해 살해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픽사베이]

A씨는 지난 22일 오전 4시 7분쯤 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 한 아파트에서 지인인 20대 B씨를 여러 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울산에 거주하던 A씨는 아내 C씨와 함께 지난 19일 B씨가 있는 광주에 방문했다.

이후 범행 당일 A씨는 B씨 집을 방문해 오전 2시쯤 게임을 한 뒤 2시간 후에 재차 B씨 집을 찾아가 범행을 저질렀다.

현장에서는 A씨가 범행에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둔기 2점이 함께 발견됐다.

A씨 아내 C씨가 폭행 이후 현장을 찾아가 B씨 상태를 살피던 A씨를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B씨의 정확한 사망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시신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구속영장 청구를 신청할 방침이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경찰에 체포된 A씨는 "게임에서 자꾸 지게 해서 금전적 손해를 입었고 아내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했다"는 취지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B씨의 정확한 사망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시신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구속영장 청구를 신청할 방침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 지게 하고 아내에게 성희롱"…지인 폭행해 죽인 20대 남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