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게임 속 사운드트랙,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이언틱은 '몬스터 헌터 나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인포그래픽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지난해 9월 14일 출시된 몬스터 헌터 나우는 캡콤의 '몬스터 헌터' IP를 기반으로 한 증강현실 게임으로, 독특한 사냥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포그래픽 영상은 1년 동안 게임을 즐겨온 헌터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나이언틱이 '몬스터 헌터 나우'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사진=나이언틱]
나이언틱이 '몬스터 헌터 나우'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사진=나이언틱]

먼저 헌터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무기와 방어구가 공개됐다. 헌터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된 무기는 '쟈그라스에지'와 '쟈그라스가로테', '블룸나이프'와 '다추라블로섬' 등이 뒤를 이었다. 또한 헌터랭크 100 이상의 헌터가 가장 많이 사용한 무기는 '게일혼보우', '각왕궁게일혼'이며, 뒤이어 '블룸아치'와 '다추라스트링'이 꼽혔다.

가장 많이 선택한 방어구는 '레이아암', 헌터랭크 100이상의 플레이어는 '쥬라 그리브'를 선택한 것으로 집계됐다. 아울러 가장 인기있는 덧입는 장비는 '고양이 A 레이어드 헤드'였으며, 가장 어려운 몬스터 사냥으로는 '크샬다오라'가 선정됐다.

한편 회사 측은 출시 1년을 기념해 몬스터 헌터 나우의 사운드트랙을 수일 내로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유튜브 뮤직 등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1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라이브 이벤트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 시부야'가 오는 10월 12일부터 양일간 펼쳐진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