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가수 아들 앞길 막는 폭력 전 남편"…김수찬 이야기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유명 가수의 어머니가 아들의 앞길을 막는 전 남편에 대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담을 한 가운데, 이 가수가 '미스터트롯' 출신 김수찬으로 밝혀졌다.

가수 김수찬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김수찬은 지난 2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오늘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마지막으로 나온 출연자는 제 어머니이고, 제 이야기"라고 고백했다.

김수찬의 어머니는 지난 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폭언과 폭행으로 이혼한 전 남편이 노래로 방송에 출연한 아들을 보고 매니저를 하겠다며 찾아왔다고 폭로했다.

또 아들이 당시 한 소속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었으나 전 남편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바람에 계약이 무산됐으며, 전 남편이 매니저 역할을 하며 아들 이름으로 대출을 받고 팬들에게까지 돈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아들이 교통사고를 당했음에도 제대로 치료조차 받게 하지 않고 스케줄을 소화하게 했다고 밝혔다.

김수찬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엄마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고 홀로 촬영장에 나섰고, 촬영이 끝난 뒤에도 끝까지 제 이름을 익명 처리해 줄 것을 약속 받고 오셨다고 한다"고 전했다.

그는 "아들 된 입장으로 마음이 미어진다. 더 이상 묵인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조금 더 솔직해져도 괜찮다는, 용기 내라는 말씀에 힘을 내본다"고 덧붙였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아들 앞길 막는 폭력 전 남편"…김수찬 이야기였다

댓글1

  1. 하늘이
    코멘트 관리

    김수찬씨 참노래도 잘하고 잘생기고 항상발고 보기좋앟는데 빚이 많다는건 알았지만 그게 거의다 아버지의 짓이었다니ㅠㅠ 힘내세요 이세상엔 김수찬씨 응원하시는 분들이 더많아요 지금부터라도 본인이 저지르지 않은 빚이나 일들에대해선 공식적으로 선을 딱그으세여 그렇게하셔도 아무도 욕할자격없어요 홧팅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윤석열 탄핵 TIMELINE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