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양,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오피스텔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주 에코시티에 전용84㎡ 3개 타입 126실 규모…견본주택 6일 개관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한양이 전북 전주시 에코시티에 공급하는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주거형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6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한양]

오피스텔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에코시티 주상3블록에 위치하며 102동 3층~45층에 전용면적 84㎡OA·OB·OC타입 126실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호실수는 각 42실이다.

에코시티는 지난 2017년부터 계획돼 있는 아파트들이 입주를 시작했으며 향후 추가로 예정된 민간분양 주거상품이 없어 관심의 대상이다.

단지 내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펫가든부터 커뮤니티시설과 연계한 그라스가든, 잔디마당과 연계한 어린이 놀이터인 플레이가든 등 야외 휴게공간이 조성된다. 또한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 아파트와 동일한 커뮤니티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부는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일부 타입 제외)으로 설계됐으며, 모든 타입이 실1(거실)과 방 3개, 화장실 2개 구조를 갖췄다. 주방은 ㄱ·ㄷ자형으로 설계하고 다용도실을 인접 배치했다. 또한 실1(거실)과 실2(안방)에는 천장형 에어컨이 기본 제공되며 현관 창고,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빌트인 오브제 냉장고, 쿠첸 3구 인덕션 등 빌트인 가전과 주방 세라믹 상판 및 벽체, 실1(거실) 세라믹 타일의 아트월, 브러쉬 광폭 바닥 마루 등 다양한 옵션을 마련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내부를 구성할 수 있다.

한양 관계자는 "지난해 1만명 이상 청약에 몰렸던 아파트 분양 당시의 열기가 이번 주거형 오피스텔까지 이어지고 있어 청약에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양,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오피스텔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