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넵튠-트리플라, 방치형 RPG '용감한 고양이들' 글로벌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빼앗긴 고양이 왕국 되찾기 위한 용감한 고양이 전사들 이야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 자회사 트리플라(대표 허산)는 자체 개발 모바일 방치형 RPG '용감한 고양이들(Bumbling Cats)'을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용감한 고양이들은 어두운 세력인 악당 고양이들에게 빼앗긴 고양이 왕국을 되찾기 위해 뭉친 용감한 고양이 전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용감한 고양이 전사들의 리더가 되어 주어진 자원을 관리해야 하며 악당 고양이들에 맞서 전투에 참여해야 한다.

[사진=넵튠]

이 게임은 누적 다운로드 3400만건을 기록한 '고양이 스낵바' IP를 기반으로 한 첫 방치형 RPG다. 고양이스낵바는 2023년 1월 글로벌 출시된 트리플라의 히트작이다. 고양이스낵바의 선전으로 트리플라는 지난해 260억원이 넘는 매출을 거두기도 했다.

김철용 트리플라 PD는 "처음에는 고양이 캐릭터의 귀여움에 빠지고 전투를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느끼며 왕국을 키우면서 육성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귀여운 고양이 그래픽은 캐주얼 게이머와 새로운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 이용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넵튠-트리플라, 방치형 RPG '용감한 고양이들' 글로벌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