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브랜드 최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하는 '얼리버드 다운 페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가을·겨울(F/W) 시즌 베스트셀러 아우터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성인 의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인기 아우터를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경량 패딩 '헤론'과 롱 패딩 라인 '카이만', '글로시 패딩' 등 신상 및 이월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단독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당일 소개될 제품의 품목별 최대 57%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을 피크닉 시즌 준비를 위한 가족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의 장점과 특징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잠재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한 층 친밀감을 형성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라이브 방송 진행을 기획했다"며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도 준비한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