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4일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공성전 콘텐츠 ‘행성 쟁탈전’ △신규 부스팅 서버 ‘플루토’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 △치킨 기프티콘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추가했다.
'행성 쟁탈전'은 아레스 최초의 공성전 콘텐츠다. 매월 3주의 쟁탈 점령전 기간과 1주의 자유 기간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는 길드원과 전용 스킬을 제작해 협공하고, 전투 로봇에 탑승해 공격하는 등 다양한 전투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최종 점령전에서 승리한 길드와 우호 길드는 최상위 가치의 보상을 제공하는 사냥터 지역을 독점할 수 있다.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부스팅 월드 ‘플루토’도 오픈한다. 신규 부스팅 월드는 ‘플루토1’, ‘플루토 2’ 서버로 구성돼 있으며, 이용자는 골드와 경험치 등을 추가로 획득하고, 부스팅 서버 전용 이벤트 및 보상을 수령하며 빠르게 성장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7일까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생일 축하 출석부를 통해 ‘재합성권 선택 상자’, ‘무기·방어구·성물 복구권’, ‘주무기·보조무기·방어구·성물 파괴 보호제’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해 1주년 축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포함한 경품 및 ‘A-S등급 소환권’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