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텐센트의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티는 모바일 게임 '아너 오브 킹즈'를 한국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20일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한국 외 일본, 동남아시아, 남미, 북미, 유럽 지역이 포함되며, 출시 기념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텐센트 산하 티미스튜디오가 개발한 아너 오브 킹즈는 MOBA 장르 게임으로 출시 버전에는 86명의 영웅과 수백개의 스킨이 등장한다. 회사 측은 과금 여부와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실력과 노력이 승부를 결정하는 환경을 위해 주력했다.
레벨인피니트는 아너 오브 킹즈 출시를 기념해 1달 동안 신규 영웅 '손책'을 포함한 전체 영웅 캐릭터 86명에 대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게임 활동을 통해 최대 28명의 영웅과 21개의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아너 오브 킹즈 e스포츠 대회 '아너 오브 킹즈 인비테이셔널 시즌2 토너먼트'가 오는 2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다. 동남아시아, 브라질, 튀르키예, 중동 및 북아프리카, 남미, 서유럽 출신 13개팀이 30만달러 상금과 '아너 오브 킹즈 인비테이셔널 미드 시즌' 참가 슬롯 8개를 놓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아너 오브 킹즈 인비테이셔널 미드 시즌은 e스포츠 월드컵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전세계 12개팀이 총 상금 300만달러를 두고 대결을 펼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