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영림원소프트랩,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B2B 핀테크 서비스 및 ERP 연계를 통한 영업·마케팅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전사적자원관리(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은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왼쪽)과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가 지난 5일 웹케시글로벌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림원소프트랩]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왼쪽)과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가 지난 5일 웹케시글로벌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림원소프트랩]

이번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양사는 베트남 내 공동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 ‘K-시스템 에이스’를 포함한 영림원소프트랩의 대표 ERP 솔루션과 웹케시글로벌의 주력 기업간거래(B2B) 핀테크 상품인 △WABOOKS, △WeBill365, △WeMBA, △WeTax △전자금융 서비스 등을 연계해 베트남 B2B 핀테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웹케시글로벌은 B2B 핀테크 & SaaS 전문기업 웹케시그룹의 글로벌 사업 부문을 담당하고 있다. 베트남·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 WABOOKS, 청구·수납 업무 특화 빌링 솔루션 WeBill365, 글로벌 통합 계좌 조회 솔루션 WeMBA 등 다양한 혁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웹케시글로벌과 영림원소프트랩이 만나 베트남 B2B 핀테크 시장에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베트남 핀테크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웹케시글로벌도 지속적으로 B2B 핀테크 상품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양사가 함께 고민하여 다양한 고객 접점을 발굴함으로써 베트남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여정에서 서로의 디딤돌이 되어주는 든든한 상생 파트너 관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림원소프트랩,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