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온이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백투더 롯데닷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 계열사 상품과 인기상품을 1996년 창립 당시 수준 가격으로 제안하며 뷰티, 럭셔리, 식품, 생활용품 등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 수준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롯데이커머스 창립 당시 초심을 되새기고자 '백투더 롯데닷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온은 28년 전 인기 상품을 그 당시 물가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1만원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시간대별 정해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1996년 추억의 먹거리를 당시 가격으로 선보이는 '그-때 그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 30일에는 햄버거를 1900원에 판매하며, 31일과 다음 달 1일에는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판매해 각 '롯데 아몬드초코볼'을 500원에 '롯데 빠다코코낫'을 300원에 선보인다. 2일에는 소프트콘을 300원에 판매한다.
매일 오후 2시에는 인기상품을 최대 50% 포인트백 혜택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매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는 '타임머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명품으로 셀린느, 프라다, 에그 등을 선정하고 해당 상품 구매 시 매일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최대 30만점을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28년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패션, 식품, 생활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이커머스 창립 28주년을 맞아 그 당시 인기상품과 가격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추억을 담은 '백투더 롯데닷컴' 행사를 기획했다"며 "최근 높은 물가에 지친 고객들에게 햄버거, 아이스크림 등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안하니, 롯데온에서 추억의 상품 구매하고 그때 그 시절 떠올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