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 김호중, 오늘 오후 경찰 출석해 조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 씨가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가수 김호중이 지난 2022년 8월 3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체육관에서 SBS 추석특집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무대 리허설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2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후 2시쯤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후 미조치 등 혐의를 받는 김호중을 소환해 조사할 방침이다.

김 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그대로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사고 후 현장을 이탈해 경기도 한 호텔에 머물다 사고 발생 17시간 뒤인 같은 달 10일 오후 4시 30분쯤 경찰에 출석했다.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 씨가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사진은 지난 9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김 씨가 사고를 내는 모습.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아울러 사고 발생 이후 3시간 뒤 김 씨 매니저가 김 씨 옷을 입고 경찰에 출석해 자신이 사고를 냈다고 자백한 점, 김 씨 소속사 본부장이 김 씨 차량 메모리 카드를 제거한 점, 소속사 대표가 '운전자 바꿔치기'는 본인 지시라고 밝힌 점 등 이들이 조직적으로 사건을 은폐하려 한 의혹이 제기됐다.

당사자인 김 씨는 줄곧 음주 운전 혐의에 대해선 강력히 부인해 왔으나 음주 운전 정황이 속속 드러나자 최근 소속사를 통해 음주 운전 사실을 자백하고 사과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 김호중, 오늘 오후 경찰 출석해 조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