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한국엡손, 인천 송일초에 '프린팅 솔루션' 도입
한국엡손이 학교 통합관리 전문기업 오피스톡과 함께 인천 송일초등학교에 총 60대의 엡손 프린팅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 솔루션은 '히트프리' 기술이 적용된 △워크포스 엔터프라이즈 'AM-C4000'과 'AM-C6000'을 비롯해 △에코탱크 프로 A3 팩스 복합기 'L15160' 등 3종이다. 엡손은 이번 솔루션 도입을 통해 학생들에게 환경 친화적인 가치관을 확산시킬 뿐만 아니라 교사의 업무 편의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젠하이저, 구즈넥 마이크 무선 테이블 스탠드 2종 출시
젠하이저가 기업·교육 기관, 인터넷 방송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구즈넥 마이크 전용 '무선 테이블 스탠드 2종'을 출시한다.
'구즈넥 마이크'는 주로 테이블이나 연단 위에서 설치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 'EW-DX TS 3-PIN'과 'EW-DX TS 5-PIN'은 각각 '3 XLR 출력 커넥터' 및 '5핀 XLR 출력 커넥터'가 장착돼 다양한 구즈넥 마이크와 호환 가능하다.
아울러 '디지털 극초단파(UHF)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파 간섭이 많은 공간에서도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또 134dB 수준의 폭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제공해 입력 감도를 조절하지 않아도 크고 작은 음성을 선명하게 처리할 수 있다.
◇코지마,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실시
코지마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를 역대급 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5일까지 공식 인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코지마 샵' 등 온·오프라인 전 유통 채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리클라이너, 리퍼, 진열 제품을 제외한 모든 안마의자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성급 럭셔리 호텔 아난티 숙박권(2명)을 △2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5명) △3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지급한다.
◇한국후지필름BI, 장애인 운동선수 채용
한국후지필름BI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지난 15일 '장애인 운동선수 고용 계약 체결식'을 갖고 장애인 운동선수 4명을 채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장애인 운동선수들에게 안정적인 활동 기반을 제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에 채용된 선수들은 △농구 △론볼 △파크골프 △태권도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향후 한국후지필름BI에 소속돼 각종 장애인 스포츠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신일전자, 중국 최대 무역 전시회 '캔톤페어' 참가
신일전자가 중국 최대 규모 무역 전시회인 '2024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캔톤페어)'에 참가해 신규 해외 시장 확보에 나섰다.
'캔톤페어'는 중국 상무부와 광둥성 인민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제 무역 행사로, 매년 봄과 가을 2차례 개최된다. 올 해 첫 참가한 신일전자는 오는 19일까지 한국관 내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한다.
전시장에는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에코 히터 △전기매트 등 계절가전 제품과 △음식물처리기 △믹서기 △청소기 등 주방·생활가전을 선보인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8종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출사의 계절을 맞아 인기 미러리스 8종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니콘 Z 시리즈의 △Z 9 △Z 8 △Z f △Z 7II △Z 6II △Z 5 △Z fc △Z 30 등 총 8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기종에 따라 경품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7월 8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7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세라젬,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너핏 메디테크' 선봬
세라젬이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너핏 메디테크'를 출시했다.
이너핏은 반복적인 저주파 자극을 통해 골반근육과 괄약근의 수축과 이완을 교대로 자극하고 골반저근육을 강화하는 자동 케겔 트레이닝을 유도해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최대 42도 온열과 진동 에너지를 전달해 근육의 통증을 완화한다.
특히 △바이탈 펄스 △타이트닝 펄스 △릴렉스 펄스 등의 기술을 수행하는 '세라펄스 엔진'을 적용했다. 또 사용자별 컨디션과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프로그램과 △99단계의 저주파 강도 조절 기능 △5가지 패턴의 진동모드 등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비즈니스 노트북 '엑스퍼트북 CX5403 크롬북 플러스' 공개
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중앙처리장치(CPU) 탑재하고 경량화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14인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엑스퍼트북 CX5403 크롬북 플러스'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에이수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크롬북 플러스 라인업이다. 특히 최신 14세대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 및 최대 16GB 램 탑재로 신속한 작업 처리 속도를 갖췄다. 또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하이브리드 근무, 미팅, 출장 등 이동이 잦은 직장인에게 최적화됐다.
아울러 디스플레이는 최대 500니트의 밝기와 100% DCI-P3 색상을 지원해 선명하고 몰입감 있는 비주얼을 제공한다. 특히 디스플레이 표면에 '올레포빅 코팅처리'가 돼 지문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다.
◇소니, 'NAB 2024'서 가상 프로덕션 기술 혁신 소개
소니가 국제 방송 장비 전시회 'NAB 2024'에서 △원격 및 분산 제작 △캡처 △모니터링 △오디오 △클라우드 △가상 프로덕션 분야와 관련한 최신 기술 혁신을 소개했다.
이번 전시에서 소개된 소니의 '네트워크 라이브 포트폴리오'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통해 장소에 관계없이 제작 리소스를 최적으로 연결, 사용 및 공유함으로써 원격 및 분석 제작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설계됐다. 3가지 핵심 애플리케이션인 '전송', '원격 제작', '인하우스 제작'으로 구성됐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