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오픈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오픈

바디프랜드가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 라운지는 앞서 지난달 두산로보틱스와 업무협약을 통한 공동마케팅 일환으로 로봇카페 콘셉트로 새단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로봇 바리스타 '닥터프레소'를 설치한 첫 라운지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이 기간 특정 모델의 제품을 구매·렌탈하는 경우 제품 구매 비용 최대 60만원 할인, 월 렌탈료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선착순으로 안마의자 무릎담요도 증정한다.

◇코지마, 롯데홈쇼핑서 '전신 마사지 패키지' 첫 생방송

코지마가 오는 11일 건강한 봄 나기를 위한 '전신 마사지 패키지'를 롯데홈쇼핑에서 첫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최신상 마사지기 '코지스트레칭'과 '코지스키니'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낮췄다. 생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6시부터 75분간 진행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 할인, 현대카드 5% 청구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구매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300명에 한해 15만원 상당의 손 마사지기 '젤리팜'을 추가 증정한다.

◇다이슨, 증강 현실 툴 '다이슨 클린트레이스' 공개

다이슨이 봄철 대청소 시즌을 맞아 증강 현실(AR)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청소 툴 '다이슨 클린드레이스'를 공개했다.

[사진=다이슨]
[사진=다이슨]

해당 툴은 사용자가 청소한 궤적을 실시간으로 시각화해 어떤 구역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마이 다이슨'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다이슨 클린트레이스' 소프트웨어는 휴대폰의 라이다 기술을 활용해 방을 매핑하고, 증강 현실 기술로 청소가 완료된 구역을 표시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청소가 완료된 구역과 그렇지 않은 구역을 확인할 수 있다. 청소를 마친 후에는 휴대폰으로 방을 스캔하며 청소가 되지 않은 구역을 파악할 수 있어 놓치는 곳 없이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다.

이 툴은 오는 6월부터 다이슨 데모 스토어 및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세라젬, '마스터 V9 출시 기념'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세라젬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홈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마스터 V9'을 포함한 척추 의료기기와 안마의자 '파우제'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이다. 특히 제조사와 상관없이 안마의자 보상판매, 결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대 이상 동시 구매·렌탈시 대당 30만원 상당 가격 할인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 대상 발마사기 등 소형 마사지기 할인 혜택 등도 증정한다.

◇쿠쿠전자, 건조분쇄형 음식물 처리기 출시

쿠쿠전자가 악취 걱정 없이 손쉽고 빠르게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신제품은 그간 쿠쿠전자가 밥솥 등 주방 가전을 개발하며 확보한 '히팅' 기술을 통해 음식물의 수분을 99% 제거한다. 건조 과정에서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 바실루스세레우스균 등 병원성 미생물을 99.9% 없애준다. 또 완전히 건조된 음식물은 강력한 '맷돌 방식'으로 분쇄해 부피를 최대 95% 줄여 쓰레기처리 부담을 줄인다.

아울러 신제품은 음식물 투입 후 한 번의 터치로 건조부터 분쇄까지 약 1시간 40분(100g 기준) 이내 완료한다. 하루 최대 1.3kg의 음식물을 처리 가능하다. 2.6L 대용량 건조통을 장착해 적정선까지 모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아더에러와 '리듬 오브 블루' 팝업 전시

뱅앤올룹슨이 '더 블루이즘' 출시를 기념해 아더에러와 팝업 전시 '리듬 오브 블루'를 성수동 베이직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0일부터 5일간 진행된다. 방문객은 전시장에서 '베오사운드 A1'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설치 예술가인 닐스 보커와의 협업을 통해 구성한 특별한 전시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은 네이버 사전 예약 및 현장 대기를 통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또 현장에서는 한정판 컬렉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휴롬, 자연여과식 '간이 정수기' 선봬

휴롬이 건강하고 깨끗한 '물' 관리를 위해 자연여과식 '간이 정수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휴롬]
[사진=휴롬]

신제품은 4단계 복합카본필터를 탑재해 고급 정수기 원리 그대로 물을 더 건강하고 깨끗하게 마실 수 있다. 특히 미국위생협회(NSF) 인증 최고급 야자계 활성탄으로 유해물질 33종을 제거 가능하다.

아울러 신제품의 필터 교체 주기는 4개월로 생수 또는 정수기로 물을 음용할 때와 비교해 경제적이다. 뚜껑의 카운터 다이얼로 필터 교체 주기를 언제나 쉽게 확인 가능하다. 필터 하나로 약 500L의 물을 정수할 수 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