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세븐틴 호시와 콜라보 OST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음원 발매 기념 메이킹필름 영상 업데이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한다고 4일 발표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레니스 대륙의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2D 액션 MORPG로 압제와 어둠에 맞서는 저항의 이야기를 주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강렬한 스토리와 매혹적인 아트워크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하이브IM]

4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곡 'Goddess of Despair'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곡은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으로 세븐틴의 호시가 보컬을 맡았고,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한 곡으로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웅장한 락케스트라로 구성돼 있어 게임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목관 악기는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하이브IM은 호시와의 협업을 기념해 녹음한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높은 음역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호시의 음악적 역량과 표현력을 보여준다. 또한 영상 속에서 호시는 이번 곡에 참여한 소감 및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상반기 기대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진행해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세븐틴 호시와 콜라보 OST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