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금호타이어, 전북현대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금호타이어가 프로축구 K리그1 전북현대모터스와 파트너십 조인식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른쪽부터)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윤장혁 상무와 전북현대모터스 이도현 단장이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실시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금호타이어]
(오른쪽부터)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윤장혁 상무와 전북현대모터스 이도현 단장이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실시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금호타이어]

전북현대의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파트너십 조인식에는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와 이도현 전북현대 단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994년 창단 이후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전북현대는 K리그 최다 우승(9회)팀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 축구구단이다. 국가대표 김진수, 송민규 등 스타플레이어를 보유한 것은 물론 K리그 최고 수준의 팬덤까지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2024시즌 동안 전북현대 홈구장에서 열리는 리그 경기 중 LED 보드, 골대 옆 고정 보드, 홈페이지 등에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한다. 특히 전북현대 선수들은 레트로 유니폼을 입는 홈경기에서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담긴 유니폼을 입게 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하여 전북현대 팬들과 소통하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도현 전북현대 단장은 "금호타이어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전북현대가 글로벌 축구 클럽으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양사가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나아가기 위해 함께 힘쓰겠다"고 전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국내 최고의 명문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북현대모터스의 국내 최고 이미지를 활용하여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프리미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AC밀란(이탈리아)과 레버쿠젠(독일), 토트넘 홋스퍼(영국), FK 믈라다볼레슬라프(체코), BSC 영보이즈(스위스)와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북미 NBA 리그 및 NBA G-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중이다. 이외에도 세계 곳곳에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투자를 강화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제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전북현대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