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가 '2024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에 참가한다.
2024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는 25일부터 28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개최하며 중화권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는 26개국 30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골프 몬스터즈'를 부스 전면에 내세웠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속 고양이 종족인 도람족의 나라를 메인 콘셉트로 마을 속 상점과 고양이 동상 등을 구현했으며 부스 좌측에는 골프 몬스터즈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 꾸몄다.
이와 함께 메인 무대 좌측과 부스 뒤편에 시연존을 마련하고 부스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존을 배치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메인 무대와 골프 몬스터즈 시연존 상단의 스크린에서는 출품작 소개 영상을 플레이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2022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 후 장기 흥행을 이어가는 중인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지난해 대만 지역에 첫 선을 보인 스크린 골프 브랜드 '골프 몬스터즈' 외에도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발굴한 PC&콘솔 타이틀 등 총 17종을 출품한다. 부스에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골프 몬스터즈를 포함한 오프라인 출품작 14종을 시연존에서 체험할 수 있다.
김진환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사장은 "올해도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를 통해 대만 이용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게 돼 매우 기쁘다. 대만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1호점 오픈을 준비 중인 골프 몬스터즈를 필두로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선보일 풍성한 출품작으로 구성했다"며 "게임쇼 기간 동안 볼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한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부스에 들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