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 건설부문, 새 '포레나' 브랜드 광고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거 가치에 집중하는 포레나만의 차별성 부각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한화 건설부문이 지난 26일 온라인을 통해 한화포레나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특화상품을 담아 주목도를 높였다.

'새로운 기준이 되다'를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업계에 만연한 펫네임(아파트의 특징을 부각시켜 브랜드명에 추가적으로 붙이는 별칭) 문화에 대해 화두를 던지며 화려하게 포장된 이름이 아닌 '주거의 가치에 집중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새 브랜드 광고에 포함된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에어 커튼' 시연 장면. [사진=한화 건설부문]
새 브랜드 광고에 포함된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에어 커튼' 시연 장면. [사진=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노원, 포레나 광교, 포레나 킨텍스, 포레나 북수원 등 실제 한화포레나는 브랜드 론칭 이후 펫네임을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 중심 네이밍 전략을 추구해 왔다. 지난 21일 서울시에서도 '공동주택 명칭 제정 가이드라인안'을 발표하는 등 펫네임 사용의 자제를 권고하고 나선 바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포레나 EV 에어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에어 커튼', 반려동물 전용놀이터 '펫 프렌즈 파크' 등 고객들의 니즈와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포레나만의 특화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간접적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한화포레나만이 가진 특화상품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건설부문, 새 '포레나' 브랜드 광고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