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호요버스는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티바트타워에서 '원신' 테마 카페를 개점한다.
지난 원신 4.2 버전 공식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테마 카페는 원신 이용자를 위한 아지트 공간으로,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를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 및 굿즈샵도 선보인다.
이번 테마 카페는 특정 기간만 운영되던 기존 팝업 카페와 달리 무기한 운영될 예정이다. 처음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나 이후 운영 안정기 돌입 시 영업시간이 조정된다.
카페 입장은 총 다섯 차례에 나눠 안내되며 보다 많은 고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오픈 초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약제를 실시, 오는 24일 밤 8시부터 네이버 사전예약에서 신청 가능하다.
시즌 테마 메뉴는 수메르 지역을 주제로 개발된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가 공개됐으며, 게임 내에서 볼 수 있었던 티바트 대륙의 요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식음료를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하는 이용자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인 '나히다' 혹은 '닐루'의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